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낡은 안드로이드 DDOS스크립트 LOIC 에 대해 알아보쟈(?) Loic - 툴키디는 손절합니다

안녕하세요
컴덕 액티브입니다
요즘 트와이스에 빠져서 글을 못썻네요

바쁘기도 했고요...죄송합니다
LOIC = Low Orbit Ion Cannon
저궤도 이온 대포 라는 뜻이고요

글을 읽기전!!
%악용하시면 안됩니다!
정보는 자유지만 행동에는 책임이 항상 따르게 될겁니다%


제가 직접 127.0.0.1(자기자신)에 공격을 해본결과

놀랍게도 갤럭시 노트 나인 기기에 1초만햇는데
인터넷 접속이 안되는 아주 강력한 디도스 툴이더군요


(어차피 디도스는 스크립트 직접짜든 남이짜든 제대로 쓰면 툴키디 소리 안들을걸요)

무려 아직도 구글플레이에 이런 툴이 남아잇다니 ㄷㄷ

낡앗지만
공폰을 활용해 orbot프록시를 끼고
우회해서
여러가지 공폰으로 공격을 해볼수 잇겟네요

뭐 그전에 라우터나 공유기의 성능이 좋아야 겠지만요

요즘은 멀티계정 어플로 하나의 폰이 엄청 많은 패킷을 보낼수 있는걸로 압니다

포트는 알아서해요 ㅎ
알잖아요 다 8080인거

문론 Iss인증업체 같은곳은 못속입니다
하다가 들통날수잇어욤

====응용방법========
굳이 이걸로하자면 ㅎ....

1) nox나 모모(트와이스&귀신아님)등 여러가지 앱플레이어로 안드로이드 환경을 멀티구축한다(라즈베리파이도 ok)

2) tor로 해당 앱에 프록시를 끼운다(?)

3) 그후 공격함

그럼 비교적 안전하게(?) 공격가능함 ㅋㅋㅋㅋ


LOIC 안드로이드 다운로드는 https://blog.naver.com/hosun103/100192838302

이곳에서 진행가능하고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핮니다^^


네이버 블로그 이웃추가 하려면 이곳을 클릭!

ps 툴키디들에게 : 아니...해킹할거면 공부 제대로 하고 해요 나쁜짓은 하지말고

왜 좋은일고 잇는데 나쁜것만해요
설마 이 툴 하나만 믿고 해킹할거 아니죠ㅡ